은반지추천 925실버커플링 악세사리반지

은반지추천 하지만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향하게 돌아서며 벽난로 앞에 깔린 깔개 위에 섰다. 내 생각은 은반지추천크게 틀리지 않았다. 그가 한 모금 피운 후 이렇게 말했기 때문이다. 도 최악의 날씨였다.  “그녀가 기어이 저 수의를 내게 입은반지추천힐 거야.은반지추천 그럼 난 결단 나는 거야! 제발 그녀를 내게서 좀 멀리 떼어줘, 제발 떼어달라고!” 하지만 그는 자신의 부츠를 전혀 쳐다보지 않고 있었다. 그가 쳐다보고 있는 대상은 벽난로도 아니었다. 그는 줄기차게 나에게만 시선을 고정시킨 채 쳐다보고 있었던  것이다. 촛불을 밝힐 수단을 찾기 위해 어둠 속에서 여전히 여기저기를 손으로 더듬는 동안 나는 이러한  행동방침(“죄수를  시골에서 올라온  자은반지추천신의 삼촌이라고 말하려는 것”)들을  결정했다. 죽을 정도로 마음의 상처를 입고, 병에 걸린 것은반지추천만 같은  강렬함으로  미스 해비샴은 이 명부(=두루마리=편지)를 곱씹는 동안, 다른 손으로 자신의 목발 지팡이(=목발=지팡이)를 짚은 채, 그  지팡이  위은반지추천에  턱을 괴고 앉은 채, 자신의 비정상적으로 창백하고 빛나는 그 두 시선으로  나를 노려보며 앉아 있었다. 마치 유령처럼. “저도 우연히 들었습니다, 어제 아침(웨믹이 뉴게이트 감옥에 들러 업무를 보는 시간임)에 말이죠.” 웨믹(45세, 변호사사무실 서기)이 말했다. “제가 당신을 언젠가 한 번 데려갔었던 어떤 장소(런던 내에 있던 ‘뉴게이트 감옥’을 말함. 뉴게이트 감옥은 1902년에 폐쇄되었음)에 갔었죠…. 그 장소의 이름은 심지어 당신과 나 사은반지추천이의 대화라도 대도록 언급 안 하는 것이 좋을 테죠….” 내가 이러한 단어들을 말하자 심지어 재거스 씨조차도 움찔했다(깜짝 놀랐다). 그와 동시에, 나는 외투가 벗겨진  그자의 얼굴을 보았으며 그  얼굴은 놀랍게도 내가 어릴 적에 늪지대에서 보았던 또 다른 죄수의 얼굴이었다. (주인공은 어릴 적에 2명의 죄수를 보았습니다. 첫 번째 죄수는 다혈질의 ‘프로비스’입니다. 두 번째 죄수는 사기꾼 ‘콤피슨’입니다. 이것이 이 소설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위험에 처해 있는 사람은 그가 아니라 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는 나를 안심시키려  애썼다. 동일한 기계적 방식에 따라 나는 연필로 메모 한 장을 허버트에게 남겼다. “재판은 런던에서 받으신 거 아니었어요?” 허버트와 나는 우리가 더욱더  신중을  기울여야한다는  것에  동의했다. 사실 그걸 빼곤 우리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기도 했다. 조(58세, 주인공의 매형)와 비디(30세, 여자이름)는 오늘 밤 내가 얼마나 그들에게 미안해했었는지를 절대 알지 못할 것이며, 어느 누구도 내가 무엇을 경험했는지 알지 못할 것이며 그리고 내가 앞으로 얼마나 진실되고자 마음먹고 있었는지 그리고 내가 어떤 말 못할 고통들(에 스텔라를 사랑한 것. 그리고 그녀가 돈 때문에 다른 남자와 결혼한 것) 을 경험해왔는지 절대 알지 못할 것이다. 그는 ‘내 숙소와 자신의 하숙집’도 그냥 임시 거주지로써 생각하고 있었다. “그야 당근 기억나지, 조.”  잠시 후에, 나는 어둠 속에서 나가려고 그리고 되돌아가려고 시도해 보았다. 하지만 새벽의 여명이 길을 잘못 들어 내 손을 어디에 두어야 될지를 내게 알려주기 전까지는 나는 나가지도 그렇다고 되돌아가지도 못하고 있었다. 내일에 대한 비정상적인 중압감(부담)만 없었더라도 나는 아마 정신적인 마모(닳아 없어지는 거)와 함께 아주 확실하게 그렇게 되었을 것이다. (소설 속에서 조는 아주 어리숙한 인물로 나옵니다. 직업은 대장장이 입니다. 그래서 어릴 적부터 주인공은 조를 자신과 같은 레벨로 보고 반말을 해 왔습니다.) 유형지를 탈출한 그를 위해 한, 내 첫 번째 조치는 창문 밖의 덧문을 닫는 것이었다. 그렇게 해서 어떠한 불빛도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했다. 그러고는 창문들을 모두 닫고 단단히 잠갔다. 내가 사는 삶은 불행한 삶이었다. 그(59세, 매그위치)가 선고를 받은 후 몇 날 며칠을 나는 내 의자에 쓰러져 깜빡 잠이 든 것을 제외하곤 전혀 쉬지 못했다. 오로지 탄원서 제출을 통한 호소에만 열중해 있었다.   “미스 해비샴(51세, 어마어마한 부자)께서도 제게 선의로 그렇게 물 어주셨습은반지추천니다.”라며 내(23세, 주인공 = 실속 없는 영국신사 +현재 파산 일보직전의 런던신사)가 대답했다. “그녀 자신이 저를 위해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는지를 요. 하지만 전 ‘아니요’라고 말씀드렸죠.” 이 애가 한 말의 뜻을 나는 전혀 이해할 수 없었다. 이 애가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 걸까? 단지 내가 알 수 있는 것은 지금 이 애가 하는 말이 무슨 의미인지를 내가 전혀 알지 못하고 있는 사실 정도였다. “아저씨 그 쪽에 계셔?”라며 허버트가 내게 말했다. “아니 아직 안 보이시는데.”라며 내가 말했다. “네(23세, 주인공)가 일은반지추천전에(최근에) 에스텔라에게 고백했을 때서야 비로소 나는 내가 무슨 짓을 저질렀는가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너라는 반사거울 안에서 한 때 내가 느꼈던 그 감정(이성에게 배신당해 버 림받음)이 다시 비추어졌을 때서야 비로소 나는 내가 무슨 짓을 저질러왔는가를 알게 되었다. 그래 내가 무슨 짓을 했니! 내가 무슨 짓을 했어!” 나는 그의 말이 재거스 씨가 주선한 오늘 저녁식사 자리를 잘 설명 한다고 느꼈고 그래서 그에게 그렇게 말해주었다. 내 마음이 미친 듯 허둥지둥 거렸을 지라도 그리고 생각 대신 내게 몰려드는 영상들의 힘이 아무리 놀라웠을 지라도 나는 아직은 다음과  같은 사실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었다. “방금 그 얘기도 하게,” 펌블추크가 응수했다. “자네가 방금 그 얘기를 했노라고 그에게 말하게. 그럼 심지어  요셉(주인공의 매형)조차도 아마 놀라움을 무심코 드러낼 것이네.” 그가 입술로 술병을 가져가 불같은 술을 한 모금 적셨다. 그와 동시에 나는 그의 얼굴에서 강렬한 술기운이 갑자기 떠오르는 것을 냄새로 느낄  수 있었다.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가 돌아왔을 때, 우린 벽난로 가에 앉아서 심각하게 이 문제에 대해 논의했다. 이거 하나는 우리 둘 모두에게 분명했은반지추천다. 즉, 무슨 건수가 생기기 전에는, 우리 둘 다 절대 벽난로를 양보할 수 없었다는 것이다. 누가 내 주변을 왔다 갔다 하든지 간에 그 얼굴 생김새는 여전히 조(58세, 주인공의 매형. 주인공의 친누나는 죽었음)의 얼굴 생김새로 틀을 잡아갔다. 손에 이쑤시개를 든 녀석, 그 녀석이 마차를 쳐다보았다. 그건 ‘벤틀리 드러믈’(24세, 지방의 부유한 어느 남작의 둘째아들임. 즉 ‘준 남작’ 의 지위를 이어받을 두 번째 계승자임. 하지만 얼굴이 나이에 비해 늙어 보이고 몸은 빌딩처럼 둔하고 무거워 보이는 아둔하지만 자신의 가문과 부유함에 대해 엄청 거만해하는 인물임. 주인공의 라이벌. 드러믈이 이름. 벤틀리가 세례명임. 또한 드러믈은 생활이 나태하고 거만하며 인색한(구두쇠)  인물임  /  자세한  내용은  25장을  참조바람.  25장 첫부분 링크 : http://blog.naver.com/osy2201/220054106254 , 검색일자 하지만 내 정신이 너무 빨리 전개돼 내가 깊고 거친 음성만 그것도 희미할 정도로 밖엔 낼 수 없을 정도였기 때문에 허버트는 심지어 내가 집 안에 있는지 조차 의심하기 시작했더랬다. 열린 문을 통해 그의 연로하신 아버님이 아직 침대에 누워 계신 모습이 원근감이 느껴지는 그림처럼 보였다. 이에 웹슬  씨가 위엄 있고 자애로운 태도로 “손을 잡아도 좋네.”라고 악수를 허락하는 대사를 막 읊자마자 그 즉각 웹슬 씨는 다른 배우  들에 의해 거칠게 내밀쳐져 관객석에선 보이지도 않는 한 쪽 무대 구석으로 밀려났더랬다. 그래서 허버트는 선의의 걱정과 당혹감을 내비치며 나를 쳐다보더니 이내 곧 프로비스가 하자는 대로 성서에 입을 맞추었다. 일단은 1.6킬로미터(km. 어른 걸음으로 걸어서 24분 거리) 쯤 걸어서 읍(마을)을 벗어난 후 오는 마차를 잡아타기로 결심했다. 방랑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목소리로 그녀가 말했다. (에스텔라의 대사→) “해외에 살지 아직?” “제가 주변을 둘러보는 동안 아저씬 몸을 가릴 수 있을 만한 곳에서 잠시  머물러 주세요.” 나는 첫째 심리상태와 둘째 심리상태를 굳이 비교하는 늦장을 부림으로써 시간을 허비할 아무런 이유가 없었다은반지추천. 하지만 이 모든 쓰라림들 중에서도 가장 날카롭고 가장 깊은 고통을 주는 것은, 내가 조(58세, 선량하지만 많이 어리숙한 인물. 주인공의 친누나의 남편. 주인공의 친누나는 이미 죽었음)를 버린 이유가 이 죄 수(허버트 방에서 자고 있는 죄수) 때문이었다는 사실에 있었다. 하지만 우린 우리들이 여하튼 남부럽지 않은 곳은반지추천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은반지추천왜냐하면 더 외지고 쓸쓸한 여인숙을 은반지추천찾을 수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덧붙일 필요도 없다, 얘야. 난 대부분의  생을  지방에서  보냈으니까.”  “아니, 안 되고말고,”라며 비디가 상냥하게 말은반지추천했다. “넌 결혼해야 잖니.” 내가 에스텔라를 쳐다보며 말을 어떻게 이어갈지를 생각하며 잠시 침묵을 지키고 있었기 때문에 미스 해비샴이 되풀이은반지추천해 말했다. 우린 그 배들이 우리가 있을 지역을 몇 시 정도에 지나갈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 두 배들 중 첫 번째로 오는 배를 맞이하면 되었다. 내가 정신 차렸을 때 내 두 눈은 벽에 있는 수직 사다리에서 떨어질  줄을 몰랐다. 내 정신이 그것을 사다리로 인식하기 전까지 나는 눈을 뜬 채 그렇게 사다리만 쳐다보며 누워 있었다. 그러면서은반지추천 서서히 의식이 돌아왔고 그제야 나는 이 장소가 내가 정신을 잃었던 장소와 동일 한 곳임을 알게  되었다. 웨믹의 성(집=목재로 만든 작은 오두막)과 흉벽(담)들이 내 시야에 들어오기 시작한 것이 그러니까 아침 8시 무렵이었다. 그리고 나는 지금도 내 주 변을 둘러보았다. 나(주인공, 35세)는 익숙한 부엌 문 빗장(걸쇠) 위에 조심스럽게 내 손을 얹었다. 빗장이 너무도 부드럽게 열렸기 때문에 어떤 소리도 나지 않았다. 눈에 띄지 않게 잠깐 안을 들여다보았다. (재거스 씨가 주인공에게 하는 은반지추천대사→) “그래  언제쯤  가볼  생각인 가?” 내가 너무도 걱정스럽게  학수고대해  왔던  일이은반지추천며  그런  중대성으로 내 자신을 가득 메우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의 결과들은 도저히 헤아릴 수도 없을 정도로 불분명했다. 비록 그것이 아주 가까이 있음은  분명했지만 말이다. 내가 미스 스키핀스 양(웨믹의 애인) 얘기를 꺼냈을 때, 그(웨믹)는  다소 능글맞은(엉큼한) 표정을 지어보이더니 거리에 멈춰서 선 고개를 앞뒤로 한 번 흔들며 거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여봐란 듯이 코를 세차게 풀었다. 은근 연인에 대한 자랑(허풍)에서 완전히 자유롭지 않은 과시적 행위였다.  그럼 또 한 곡은 아래의 노래. 그들(주인공의 친구 2명과 점원 1명)이 붕대를 풀어 팔을 드러낸 후 가능한 한 치료를  해주었다. 에스텔라의 아버지(58세, 프로비스=죄수)는 내가 그를 버렸다고 생각할 것이며 결국 경찰들에게 붙잡혀 나를 원망하면서 교수형에 처해질 것이다. 그 일로 그들은 돈방석에 앉게 되었지. 하지만 그 많던 돈들도 콤피슨이 경마니 도박이니 게임이니 하며 써대는 통에 얼마 못가 세금 낼 돈도 없을 정도로은반지추천 돈을 몽땅 다 탕진해버린 상태였다. “오히려 내가 안 그렇다고 말해줄래. 잠들기 전에  ‘새티스 하우스’ (미스 해비샴의 저택이름)로 편지 한 통을 부칠 게 있거든.” 우린 ‘치프사이드 시티’(런던의 시티 중 하나) 거리를  따라 걷다가 ‘리틀 브리튼’(재거스 변호사사무실이 있는 거리이름. 지금 2014년 런 던지도기준으로 보면 모두 런던 한 복판임. 당연히 이 소설이 쓰일 당시엔 한적한 곳이었겠죠?) 쪽을 향해 비스듬히 방향을 틀었다. 하지만 나를 위해 바스락거려준 한여름의 바람 속에도 조의 해머질 소리는  들어있지 않았다.
더 읽기
크롬하츠 목걸이
크롬하츠반지
크롬하츠 펜던트
크롬하츠 실버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